Customer center
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
전화주세요. 24시간 전문상담원이
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.
A/S고객센터: 1588-1813
01 | 본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 및 검사과정을 거쳐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. |
02 | 본제품의 이상 발생시 구입 후 정상적으로 사용하신 상태에서 1년간 무상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본 보증서내의 유상 서비스 안내에 해당하는 경우는 서비스 요금(수리비+부품비+출장비)을 받고 수리해드립니다. |
03 | 본 보증서는 국내에서만 유효합니다. |
04 | 수리를 요할때는 보증서를 꼭 제시하십시오. |
05 | 보증서는 재발행 하지 않으므로 소중히 보관하십시오. |
06 | 본제품을 출입문에 설치한 후 중대한 결함으로 인한 고장이외에는 반품/교환하실 수 없습니다. (소비자 피해보상기준에 준합니다.) |
01 | 우선 연락하시기 전에 사용설명서상의 사용법 및 고장시 확인사항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바랍니다. |
02 | 그래도 이상이 있을때에는 사용을 중지하고 구입대리점/본사로 연락해 주십시오. * 직접 수리를 하시게 되면 위험합니다. * 연락하실때에는 아래 내용을 알려주십시오. |
03 | 모델명, 구입일자, 구입처 |
04 | 주소, 성명, 전화번호, 자택위치(주소) |
05 | 고장증상(자세히) |
소비자 | 보상내역 | ||
보상기간 내 | 보상기간 이후 | ||
정상적인 사용상태 | 설치후 1년 이내 고장 발생시 | 무상수리 | 유상수리 |
동일하자에 대해 2회 발생 시 | 무상수리 | 유상수리 | |
수리용 부품이 없는 경우 | 제품교환 | 제품교환 (정률감가삼각에 의함) | |
소비자의 고의 및 과실 경우 | 건전지 교체 잘못, 입력방법 미숙 등의 사용자 실수에 의한 출장시 | 유상수리 | 유상수리 |
건전지 등 소모품 교환 | 유상수리 | 유상수리 | |
소비자의 고의 및 과실 경우 유상수리 제품의 본래 목적이외의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및 파손 | 유상수리 | 유상수리 | |
* 주의 : 보증기간은 구입 후 1년 입니다.(반드시 보증서에 구입일을 명기하십시오.) |